• Dongguan Jiekang lamp co., Ltd
  • Dongguan Jiekang lamp co., Ltd
Dongguan Jiekang lamp co., Ltd

뉴스

미국 샌디에이고의 스마트 가로등이 모니터링에 대한 논의를 촉발 시켰습니다.
출시 시간: 2020-08-10 19:37:36  조회수: 41

2018 년 샌 디 에이 고 살인사건 현장의 보통 가로등 처럼 보이 지 않 았 다.그것 은 8 월 샌 디 에이 고 살인사건 현장의 보통 가로등 처럼 보이 지 않 았 다.




그것 은 예전 의 가로등 과 정말 다르다.등대 에 광학 센서 가 설치 되 어 있다.그 도 시 를 밝 히 면서 24 시간 영상 을 찍 고 있다.




샌 디 에이 고 경찰 에 따 르 면 이 시 는 최근 자동차 와 사람 을 감시 하기 위해 수천 개의 스마트 가로등 을 설치 했다.

경찰 은 이날 부터 정기 적 으로 가로등 센서 에서 동 영상 을 추출 하기 시작 했다.지금까지 경찰 은 400 여 개의 가로등 동 영상 을 이용 해 성 폭행 에서 의도 적 으로 파 괴 된 사건 을 조사 했다.

앞으로 몇 개 월 동안 30 개 지역 조직 연맹 의 발의 로 산티아고 시의 회 구성원 들 은 두 개의 새로운 법령 을 제정 할 준 비 를 하고 있다.그 중 하 나 는 신기 술 을 도입 하기 전에 새로운 시의 회 비준 절 차 를 도입 하고 신기 술 을 사용 하 는 전체 과정 에서 대중 에 게 명확 한 지도 방침 을 수립 하 는 것 이다.다른 하 나 는 프라이버시 자문 위원회 (PAC) 를 설립 하고 변호사, 프라이버시 전문가 와 지역 사회 구성원 으로 구성 되 며 경찰 이나 민선 관리 가 없 기 때문에 그들 은 기술 항목 이 국민 의 자유 에 미 친 영향 을 평가 하고 신청 을 계속 심사 할 수 있다.

" 이 제품 들 은 좋 은 용도 가 있 으 나 감독 관 이 없다. " 가로등 계획 이 비준 되자 모 니 카 몽골 메리 의원 은 2018 년 취임 해 감독 조례 의 주요 주창자 가 되 었 다. " 저 에 게 있어 지도 (기술) 의 도입 은 매우 중요 하고 완전한 투명 성, 파라미터 와 책임감 을 가 져 야 합 니 다. " 조 르 게 이 트 고 머 스 의회 의장 역시 이 입법 을 지지 했다. " 우 린 그런 거 없어. "

첨단 기술 스마트 가로등 은 국제 적 으로 통용 되 는 고정 장치 이다 " 지혜 로 운 도시 " ...유럽 과 아시아 도시 들 이 앞 다 퉈 기능 모듈 이 설 치 된 가로등 을 설치 하고 있 는데 이런 기능 모듈 은 교통, 날씨 와 다른 도시 현상 을 모니터링 할 수 있다.그들 이 법 집행 부서 에 떨 어 진 것 은 결코 드 문 일이 아니다.카메라 감시 와 얼굴 인식 에 대한 우려 로 홍콩 시위 자 들 은 2019 년 홍콩 의 스마트 가로등 을 뒤 집 었 다.볼 티 모어, 캔 자 스 시 티, 베들레헴, 펜 실 베 이 니 아, 포트 랜 드 등 도시 들 이 가로등 네트워크 를 업그레이드 하면 서 미국 시민 자유 연맹 (American Civil Libeties Unio & # 110; 도입 하지 말 라 고 경고 했다. " 감시 기술 " 안에 있어 요. " 비밀. " ...




2016 년 샌 디 에이 고 와 제너럴 일 렉 트 로 닉 스 (Ge current, 현재 Daintree 의 제너럴 일 렉 트 로 닉 스) 가 스마트 가로등 시범 사업 을 내 놓 았 을 때 관리 들 은 많은 기 회 를 가 져 올 것 이 라 고 약속 했다.LED 등 은 에너지 절약 과 돈 절약 을 할 수 있 을 뿐만 아니 라 그들의 센서 는 공기 품질 과 유동성 데 이 터 를 수집 할 수 있다.주차장 이 편 해 지고 거리 도 안전 해 지 며 기업인 들 도 공 개 된 데이터 에 맞 춰 장 사 를 할 수 있다.2018 년 에 성숙 프로젝트 로 확대 했다.3000 만 달러 에 달 하 는 계약 에 따라, 통용 전 기 는 이 시의 1 만 4000 개의 가로등 을 업그레이드 하고 개조 하 였 으 며, 그 중의 3200 개의 가로등 에는 영상 채집 도 구 를 포함 한 선진 센서 가 설치 되 었 다.


너무 이른: No

다음 것: No